The Ultimate Guide To 지방이식
The Ultimate Guide To 지방이식
Blog Article
진짜 웃음도 안 나오고 혼자 너무 당황해서.. 이중턱 지방흡입했다가 입돌아간사람은 본 적이 없는데..? 그런 말 들은 적도 없는데..? 혼자 너무 당황해서 이중턱 지방흡입 부작용을 엄청나게 구글링하기 시작합니다 ..
하지만 많은 분들이 착각하는 부분 중 하나가 이런 수술로 비만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것입니다.
살을 빼고 싶은 부위에 직접 주사하여 지방이 녹아 체외로 배출되는 시술입니다. 커져있는 지방세포에 약물을 작용하여 세포 크기를 줄이고 분해가 용이하도록 만듭니다.
또한 지방이식된 특정 부위만 피부가 환해져서, 상대적으로 어두운 곳이 생깁니다. 즉, 피부에 그늘이 생깁니다.
예를 들어 이마, 관자, 앞광대, 팔자, 옆볼, 턱끝 부위에 볼륨감이 떨어지면 함께 지방이식을 받아보셔도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러고 버스타고 강남 한복판을 돌아다녔지만 그 누구도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왼쪽처럼 하고 사진을 찍으면 (턱도 짧아서) 이중턱이 보여가지구 항상 사진 찍을 때 마다 오른쪽처럼 고개를 꺾게 되더라그여..ㅠ ㅜ
지방이식한 부위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다, 아무리 골고루 지방이식을 하더라도, 생착정도가 부분마다 다르기 때문에 울퉁불퉁함이 나타날 줄기세포 지방이식 수 있다는 것은 충분히 예상할 수 있습니다.
글로비성형외과는 줄기세포 연구소를 원내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방이식 꾸준한 연구와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성형시술에 필요한 줄기세포를 채취, 자가지방이식 분석하는 기술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이중턱 지방흡입은 엄연히 수면마취를 하고 회복기간이 자가지방이식 필요한 수술이기 때문에 최대한 시술선에서 끝내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윤곽주사도 맞아보고, 슈링크 업그레이드 버전인 리니어펌도 해보았답니다.
그리고 이식된 지방이 색소침착된 부분과 혈관비침을 덮어줌으로써 어두운 느낌을 개선하게 됩니다.
윗눈거풀의 피부가 처져 검은동자를 가리면 이때도 이마 근육을 사용해서 눈을 뜨게 됩니다.
지방흡입은 작은 구멍을 통해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내부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없습니다. 그렇기 지방흡입 때문에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
라고 하면 원장님이 그럼 뼈를 치셔야해여 라고 하실까봐 혼자 우물쭈물...거렸어요 ㅎ..